미미루 중화요리 전문점 짬뽕 차우면 멘보샤 하루 10개 한정 온천장 허심청 맛집

오늘은 아는 지인과 점심 식사를 할 기회가 생겨서 중화요리 먹을 기회가 생겼습니다. 동래구 온천동 허심청 근처에 동운반점도 있지만 오늘은 미미루로 선택하였습니다. 맛은 다르지만 둘 다 맛있습니다. 오늘은 미미루 방문한 후기를 좀 알려드릴께요

미미루
미미루

아름다운 맛을 만드는 작은 공간

중화요리집 치고 이름이 너무 이쁩니다. 보통 자금성,비룡 좀 의리의리하고 무섭거나 강력한 느낌이 있는 반면 만화에 나올만한 캐릭터 이름을 하고 있죠 딱 제 감성입니다. 저희는 점심시간 11시35분에 도착했는데요 약 10개의 테이블중 딱 2개 남았습니다. 저희가 주문하고 나니 대기줄이 생겼습니다. 11시30분에 오픈인데요 늦게 가면 웨이팅은 기본입니다.

주소는 부산 동래구 온천장로 91-1 로 허심청 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 있습니다. 마지막 주문은 오후 8시30분입니다.

문의전화 051-555-6609

주차는 불가합니다. 불법주차 비추천합니다. 단속차량 자주 돌아다닙니다. 유료주차장 추천합니다.

미미루 내부
미미루 내부

내부의 목재 구조물이 딱 한눈에 들어 왔어요

허브향
허브향

그냥 물인줄 알고 먹었는데 허브향이 났어요 저는 차 종류를 엄청 좋아하는 편인데요 생각지도 못한 냉차에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미미루 추천메뉴

멘보샤를 저는 처음 먹어 보았는데요 집사람은 먹어 본 적은 있지만 미미루의 멘보샤가 맛있다고 극찬을 하네요

튀김이라서 좀 딱딱할 줄 알았는데요 부드럽게 빠삭하고 속은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밑에 라면땅 같은 것도 나오는데요 저는 보통이였지만 집사람은 집에 오니 더 생각난다고 하네요

멘보샤
멘보샤
미미루 메뉴판
미미루 메뉴판

사실 추천메뉴는 없습니다. 진짜 다 맛있습니다.

기본으로 짜장,짬뽕,볶음밥, 탕수육 추천하구요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이야기 하자면 차우면과 멘보샤를 추천합니다. 멘보샤의 경우 하루에 10개로 한정해서 판매합니다.

미미루 짬뽕
미미루 짬뽕

짬뽕의 국물 먼저 먹어 보았습니다. 국물이 아주 깔끔,시원합니다. 아마도 숙주나물인가? 콩나물인가? 기억이 잘 안나지만 아주 깔끔합니다. 다른테이블을 살짝 스캔해보니 여성분들이 대부분 손님으로 오셨더라구요 남자 테이블은 저희뿐이였습니다.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집이 분명합니다. 저희 집사람이 새우요리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멘보샤 먹으러 온 가족 출동해야겠습니다.

후회 없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강력하게 추천해요 드셔보세요

 

Leave a Comment